Terms & Conditions

[ 제 1장 총칙 ]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에이아이바(AIVAR,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및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란 W4U 웹사이트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에이아이바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계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란 회원등록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의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 사업자 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W4U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서비스와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변경은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 2장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3D 에디터를 통한 제품 커스터마이징

● Print-on-Demand(PoD)시스템을 통한 제품의 제작 및 배송

● 사용자 디자인의 저장 및 관리

2. 회사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서비스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사전에 고지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제 3장 회원가입 및 정보변경 ]

제 6조 (회원가입)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기술적으로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원가입 시 기재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 제 4장 구매계약 및 대금 결제 ]

제 12조 (구매 신청)

이용자는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검색 및 선택하고, 구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다음 사항을 명확히 합니다:

1. 제품의 검색 및 선택

2. 수령인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 등의 입력

3. 약관의 내용, 청약철회권 제한, 배송료 및 기타 비용에 대한 확인

4. 약관 동의 및 위 사항의 확인

5. 결제 방법의 선택

6. 기타 전자상거래에서 요구되는 정보

제 13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구매 신청에 대해 다음 경우에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술적으로 구매 처리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수신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됩니다.

3.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구매 신청의 확인, 판매 가능 여부, 정정 취소 가능성에 대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제 14조 (지급 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합니다:

1. 전자금융거래법에 의한 각종 계좌이체

2. 신용카드, 직불카드 등 각종 카드 결제

제 15조 (수신 확인 통지 및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을 경우 수신 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 확인 후, 이용자는 1시간 이내에 구매 신청의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경우, 청약철회 등의 절차를 따릅니다.

제 16조 (재화 등의 공급)

1. 회사는 이용자와의 계약에 따라 재화를 제작, 포장 후 배송합니다.

2. 제작된 제품은 주문 후 제작되므로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배송 기간에는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 17조 (환급)

재화가 품절 또는 기타 사유로 인도 불가 시, 회사는 이를 즉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미 결제된 금액은 결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합니다.

제 18조 (청약철회 등)

1. 계약 내용에 따른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청약철회는 재화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해당 법률을 따릅니다.

2. 다음과 같은 경우 재화의 반환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멸실 또는 훼손

● 재화의 가치 감소가 명백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 개인 맞춤형 제품의 경우

제 19조 (개인정보보호 및 이용)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시에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 이용자의 동의를 얻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명시하고, 이를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제 5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

제 2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 21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제 6장 면책조항 및 분쟁해결 ]

제 2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폭동, 법령의 개정, 정부의 명령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또는 제3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의 신뢰성,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상호 협의하여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협의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법적 절차를 밟을 수 있으며, 소송은 회사 본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 Business name: AIVAR
  •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750-87-01293 (Republic of Korea)
  • Mail order sales approval number: 2021-서울마포-4075
  • Representative Name: Bomin Kim
  • Business address: 330, Seongam-ro, Mapo-gu, Seoul, Republic of Korea
  • Phone number: +82 070-4485-6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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